2012 iArc Special Friday -Parking Lot Party-_ 후기

 

11월 2일 아이아크 주차장에 준비 된 아이아크 스페셜 프라이데이 파티~!

 

파티 시작 전... 약간은 썰렁한 분위기 였지만,

 

총총한 조명아래 삼삼오오 모이기 시작하는데요~

 

 

8시쯤 무르익은 파티 분위기 속에

 

유걸쌤이 초집중하시는 것은.... 바로

 

추억의 놀이!!!  달고나 만들기ㅋㅋㅋㅋ

 

우려했던 아이템이었지만

 

어른, 아이

 

남녀

 

노소....? ㅋㅋㅋ 가장 인기있었네요!

 

또 다른 재미를 준 7080 아이템은 손수건과 학생 명찰

 

머리와 팔에 두르거나... 심지어 턱받이로 사용하는 분도 있었습니다ㅋㅋㅋㅋ

 

아이아크 사람들은 본명으로 게스트분들은 나그네, 철수, 영희, 방랑자, 쭈그리.... 등등이 있었죠^^

 

태권 V  Go팀장님!!

 

뽀로로 김순 팀장님 >,<

 

친숙한 배경음악으로 분위기를 살렸던 추억의 7080 DJ빡쓰!!

그 속의 아이아크에서 카즈요 세지마를 담당하고 있는 이상미 팀장님ㅎㅎ 

 

추억의 과자들....

 

상현씨, 아름씨, 순훈팀장님, 쏭이씨의 모습

 

 

묵묵히 고기 구워 주시는 올해 신입사원 최강동안 경환씨ㅋㅋㅋ

 

또 다른 핫플레이스,  분식(떡볶이)이 준비된 포장마차!

유난히 이 자리에서 떠나지 못했던 두 분.... 한 컷... 유*님과 곽태*님....  ㅎㅎㅎㅎ

 

아이아크 파티에 초대된 스페셜 게스트들! 하와이대학교 학생들의 모습...

 

 

 

이상미 팀장님, 김석천 어쏘님, 게스트 돌돌이님....^^

 

오매니져님, 신팀장님, 포스터의 품행제로를 맡아주신 정성진님, 김팀장님

 

걱정했던 추위가 무색할 만큼 파티 분위기를 훈훈하게 지켜주신 모든 게스트 분들께 감사합니다.^^

 

 

그리고 숨은 조력자들... 2012 신입사원들 모두 수고 많았습니다.!!

 

 

경환씨 , 아람씨

 

  지형씨, 연홍씨

종관씨, 파리로 휴가를 떠난 경선씨를 대신해 애써준 인턴 균희씨

 

.

.

.

.

 

또 하나의 추억이 되었네요^^

 

Posted by iarc
,